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K 요금제 정리√

by awesomething 2016. 10. 3.

안녕하세요. 따박따박 입니다. 오늘은 LG유플러스 요금제 정리에 이은 SK 요금제 종류에 대해서 정리해 왔어요.^^워낙 요금제 종류도 다양하고 이름도 다양하고 옵션도...쿨럭...토하겠어요.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KT를 제외하고 LG유플러스와 SKT는 요금제 명칭데이터 용량이 맞춰 변경을 했어요.



SK 데이터 요금제 종류는 총 7개가 있는데요. 금액으로 보면 32,890원~75,900원까지 있네요.(T시그니처는 제외했어요.) SK는 LG유플러스보다 요금제 카테고리 훨씬 많아요. 무려 10개가 넘는답니다. 좋게보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선택사항이 많은 것일 수도 있겠지만 저는 혼란스럽기만 하네요.




SK 데이터 요금제 정리




SK요금제 구간별로 특화혜택 차이는 band 데이터 퍼펙트S~band 데이터 6.5G까지 최신콘텐츠 무료(oksusu 100여개 채널, 영화 20여펀, ebook 30권, 만화 20편 등)에 웹하드인 CLOUDBERRY 36GB를 제공하네요.



SK요금제 중에 band 데이터 3.5G 이하oksusu 채널 약 90여개 무료에 실치간 채널 방송 무료 혜택, 그리고 위와 마찮가지로 CLOUDBERRY 36GB를 제공하고 있네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band 데이터 퍼펙트/S 이렇게 두가지만 해당이 됩니다. 어느 통신사가 됐든 약 65,000원 이상 요금제에만 무제한을 공급해 주네요. LG유플러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와 마찮가지로 해당 요금제의 데이터 제한량을 다 소모하고 나면 하루 2GB를 똑같은 속도로 사용할 수 있어요. 그것마저 소모하고 나면 조금 더 느린 속도로 데이터를 사용 할 수 있어요.



SKT멤버쉽 조회는 T world를 통해서 할 수 있는데, 저는 전엔도 말씀드렸지만 LG유플러스 VIP등급으로 매월 영화를 두번 보고 있어요. SK 멤버십 등급 기준은 참고하시라고 올려드릴게요.



VIP등급이상 되려면 전년 누계납부 금액이 60만원 이상~90만원 미만에 5년 이상 사용하셨어야 되네요. 왠지 모르게 LG유플러스 등급 기준보다 빡세다는 느낌이 있네요.ㅎㅎ그래도 SK는 팬층이 확실하니까 해당되시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 싶어요.



이상으로 SK 요금제 종류에 대해 정리해 봤어요. 아이들을 위한 쿠키즈 요금제나 band 데이터 팅같은 종류도 소개해 드리고 싶지만 너무 길어져서 다음기회에 소개해 볼게요. 무조건 무제한이 좋은게 아니라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는게 현명한 소비자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휴대폰 기기 할인과 맞물려서 계산하면 월 납부금액이 달라지니까 꼭 참고하세요.^^좋은밤 되시고 월요일 같은 화요일 화이팅입니다!


관련포스팅

2016/09/30 - LG유플러스 요금제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