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니지2 레볼루션 CBT 일정

by awesomething 2016. 10. 9.

몇일전 메이플스토리M의 사전예약에 대해 포스팅해 드렸었는데 기억나시나요?오늘은 역시나 레전드급 게임인 리니지의 모바일버전인 리니지2레볼루션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리니지2레볼루션은 현재 TV에서도 사전예약과 아이디선점에 대해 광고를 하고 있는데요. 어릴적 친구들과 PC방에서 밤새 리니지1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은 10월 CBT일정에 대해서만 말씀드려 볼게요.



리니지2 레볼루션 CBT 일정


참가기간 : 2016.10.13(목)~2016.10.15(토) 3일

CBT내용 : 오픈베타전 대규모 참여 테스트

참가방법 : 추후공지예정




기존 기자간담회를 통해 9월에 CBT를 하기로 예정되어 있었느나 개발마무리 단계에서 이것저것 손볼 것이 많았나보다. 아시다 시피 클로즈베타에는 많은 인원이 참여할 수는 없지만, 공지사항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고 했으니 기다렸다가 신청해 봐야 겠어요.



리니지2 레볼루션 사전예약은 다들 하셨나요? 저는 옛날에 쓰던 아이디를 하려고 하니 이미 누군가 선점했네요. 젝일...아무도 전작에서 유명한 아이디는 벌써 누군가가 다 쓸어갔겠네요. 아이디를 사고 파는 광경이 다시 벌어질지 의문이네요. 사실 리니지1을 즐겨하던 유저로서 리니지2는 실망감이 커서 어느정도 하다가 접었었는데요. 이번에 모바일 버전에서 예전의 명성을 찾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