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안내

by awesomething 2016. 10. 8.

저녁이 되니 비가 그치는듯 하네요.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종종 상품권을 받게 되는 경우가 있죠. 저는 매년 생일이면 회사에서 케이크 쿠폰을 주더니 올해는 신세계상품권으로 보냈네요.



신세계상품권 구입안내

총 6종으로 5000원부터 50만원까지 다양하게 있는데요. 뒷면에 나오는 사용처만 보시면 몇군데 안될꺼 같지만 생각보다 사용할 수 있는 곳은 많아요. 상품권 구입은 전국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및 신세계몰에서 가능하구요. 현금이나 법인카드로 구입이 가능해요. 다만 법인카드로 구매시에는 개인이냐 공용이냐에 따라서 필요한 서류가 있으니 잊지마시구요.(개인은 신분증, 공용은 사업자등록증사본, 구입자 신분증, 명함 또는 사원증) 이렇게 필요하네요.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안내

큰 카테고리면 보면 오프라인 사용처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기타 가명점이 있습니다. 온라인은 신세계몰, 이마트몰,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백화점이나 마트는 전국에서 어느 지점에서나 다 사용하실 수 있어요.



1. 명품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

총 12개의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사용가능 하구요. 저는 가까운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사용할 수 있겠네요. 가을 자켓이나 하나 사러 가봐야겠어요.


2. 쇼핑 제휴 가맹점

위에서 설명 드린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는 전국어느 매장에서나 다 사용가능 합니다. 요즘 정관장에서 홍삼으로 선물을 많이 하시던데, 얼마전에 그냥 현금으로 다 샀는데...ㅠㅠ


3. 외식 제휴 가맹점

아마도 외식관련 가맹점에서 가장 많이 쓸 수 있을것 같아요. 스타벅스, 피자헛, 아웃백 등 저도 한 달에 두어번은 가게 되는 곳이 많네요.


4. 숙박시설 제휴 가맹점

일단 숙박시설에서 사용할 수 잇는 곳은 전부 호텔이에요. 국내 여행다니면서 호텔에서 자게 될 일은 거의 없을것 같으니 패스할게요.ㅋㅋ



5. 레져/문화 제휴 가맹점

올해 들어 공부한답시고 인터넷서점을 통해서 책을 많이 사는데 영풍문고랑, 교보문고가 해당이 되네요. 영화관은 CGV만 해당이 되니 참고하세요.


6. 기타 병원

이건 오늘 저도 처음 알게된 사실이네요. 병원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니...다만 건강검진센터에서만 사용되니 진료비 계산하실 때 상품권 주시면 안되요.ㅋ



역시나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는 제가 처음에 말씀드린 것처럼 사용처가 상당히 많죠? 아실지 모르겠으나 상품권을 현금으로도 교환하실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굳이 사용할 일이 없다 하시면 교환하셔도 되겠네요. 그럼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