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이플스토리M 사전예약 총정리

by awesomething 2016. 10. 7.

역대 PC 온라인게임들이 덩달아 모바일버전의 출시를 앞두고 있네요. 리니지 레볼루션도 그렇고 오늘 소개해드릴 메이플스토리M 역시 대한민국 게임역사에 길이 남을 원작들이 있죠. 예전에 친구가 레벨업은 하지 않고 장사만 하던게 생각이 나네요.ㅋ



이제는 게임이 출시되면 사전예약은 필수가 되어 버렸네요. 메이플M 역시 마찮가지로 사전에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메이플스토리M 출시일은 10월 13일(목) 딱 1주일 남았네요. 슬로건을 보면 '모바일 게임이 아니다, 메이플스토리다'인데 역시나 메이플이 가지는 브랜드에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입니다.



이벤트 쿠폰은 안타깝게도 안드로이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어요. 항상 그렇지만 게임을 하기에는 ios보다 안드로이드 사용자가 훨씬 좋아요. 많은 분들이 이벤트페이지를 통해서 메이플스토리M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계실텐데요. 구글플레이에서 한번더 사전예약을 하면 추가혜택이 있는건 알고 계셨나요?



이벤트페이지에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시구요. 제가 검은색 테두리를 둘러놓은 3개의 박스에 체크해주시고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일단 1차 사전예약은 완료하신거에요.




다음으로 구글플레이에서 사전등록을 해주시면 추가혜택이 있는데요. 빨강테두리 둘러놓은 곳을 클릭하시면 구글플레이 마켓에 있는 메이플스토리M 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되요. 아래 그림에 보이는 사전등록를 누르시면 예약은 완벽히 하신거에요!





메이플스토리M 사전예약 보상

하나. 크리스탈 300개, 10,000메소, 하늘자전거 1개, 뽑기상자 3개, 로얄스타일 3개(100%지급)

둘. 구글플레이 사전등록시 추가혜택까지



메이플스토리M은 요즘 모바일게임들 처럼 자동플레이 기능도 있다고 하네요. 하루종일 돌리시는 괴수분들이 또 등장하시겠네요.ㅋㅋ아직 출시일까지 일주일이 남아있으니 놓치지말고 보상들 챙기세요. 아! 그리고 메이플스토리M을 플레이하면 PC버전 메이플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