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좋은이야기

gs포인트 사용

by awesomething 2016. 9. 9.

모르면 손해보는 gs포인트 사용처


요즘은 마일리지, 적립, 포인트 등과 같이 아주 많은 종류의 혜택들이 곳곳에 숨어있다. 그냥 모르고 지나가면 소멸되어 버리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한번쯤 내가 가지고 있는 포인트들에 대한 체크가 필요하다.



- 최초 적립 후 5년 후 소멸! 써야지!


포인트는 제휴가맹점 마다 다르긴 하지만 1,000원당 1P~10P가 적립되고, 1POINT는 1원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gs포인트 사용이나 적립은 생활 여기저기서 쉽게 할 수 있다. 이중에 쥔장이 많이 찾는 곳은 주유소, 편의점, 영화관 정도가 있다.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편의점에서 가장 많이 쓰지 않을까.



리터당 2POINT 적립이니까, 쥔장 기준으로 한번에 40리터씩 주유한다고 보면 2P X 40L = 80P 적립이 된다. 특이하게 기름값은 1~2원에도 아주 민감하게 반응하게 되니 작은 포인트는 아니다.



못해도 이틀에 한번 이상은 가게되는 편의점은 '포인트사용한도'가 없다. TV에서 한 연예인의 편의점 적립포인트가 수십만원이라고 나온적도 있지 않은가. 그만큼 편의점을 많이 사용하게 되는 요즘이니 놓치면 너무 억울하다.



메가박스에서는 1매당 2,000원이고, 롯데시네마에서는 1매당 3,000원이나 할인이 된다. gs포인트 사용은 하루 10회가능하니 실질적으로 제한없이 쓸 수 있다. 


GS 편의점, 주유소, 왓슨스 같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쉽게 카드를 발급받고 사용 할 수 있다. 쥔장은 예전에 실제로 여러번 등록하려고 가져왔다가 잊은채 다시 가져온적이 있다.


주는 포인트 그냥 지나가면 길가다 흘리는 꼴이 아닐까 생각된다. 스마트하게 생활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