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다이소] 안드로이드용 5핀 데이터 케이블

by awesomething 2018. 8. 14.

제품명 : CONNECT 데이터케이블5핀

구입처 : 다이소

가격 : 1,000원


새로운 휴대폰이 나오면 항상 관심있게 봤었는데,

지금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S7 이후로는

무덤덤해지네요.




물론, 구형이라면 한참 구형일 수도 있지만

사용하는데 크게 불편함이 없어서겠지요.



다만, 보시다시피 초라한 용량 덕분에

주기적으로 사진을 정리해줘야 한다는 단점?!


집에 있는 충전케이블을 컴퓨터에 연결했더니,

휴대폰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알고보니,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은

충전 전용, 데이터&충전 이렇게 두가지로 나온다네요.



집근처에 새로생긴 다이소에서 구매한

단돈 1,000원짜리 데이터 케이블!



USB 2.0 을 지원하고,

사고보니 동시에 충전도 가능하네요.

물론 고속충전은 불가능하겠지요.



보시다시피 구성품은

아래와 같이...ㅋㅋㅋ

길이는 1M로 쓰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그럼 실제 연결이 되는지 봐야겠지요.




정상적으로 휴대폰을 인식하네요.


PC로 사진파일을 다운로드 받아봤는데,

다운로드 속도는

뭐 그냥 저냥 쓰는데 답답한 정도는 아니네요.

짧지만 가성비 좋은

다이소 데이터 케이블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