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이야기

부산대 혼밥 추천, 깔끔한 뼈해장국집

by awesomething 2018. 8. 9.

[부산대 혼밥 추천 "더감자탕"]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64번길 12-4(장전동 401-25)

(부산대 정문 스타벅스 옆 골목)

매일 09:00 - 21:00

주차장 : X



숙취해소를 위해 부산대 앞을 어슬렁~어슬렁~

국밥은 자주 먹으니 뼈해장국이 땡깁니다.


예전에 자주 가던 집이 있었는데,

지금은 사라지고 원룸이 생겼다는...



부산대 혼밥이라고 검색을 하니

죄다 일본 음식만 나오는건 왜일까요.

물론 그런 가게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겠지만,

홍보성 글들이 대부분 도배되어 있네요.


포스팅하려고 보니 간판사진이...

위치를 찾기 어려운 곳은 아닙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한 분위기.

좌식 테이블도 따로 마련되어 있으나,

별도의 방은 없어보이네요.



혼밥 메뉴를 보자면,

소갈비탕, 뼈해장국, 황태해장국

이렇게 3가지가 있네요.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요즘은 국밥도 많이 비싸졌어요.ㅠㅠ



기본 찬이랑 고기 찍어먹는 소스입니다.

반찬들 다 깔끔하고 괜찮네요.

고기 소스에 찍어먹고,

마지막에 밥이랑 같이 말아먹으면...

다들 아시죠?

乃乃乃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다먹고 나서 알았지만,

여기 해장국은 시래기, 우거지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살도 푸짐하니 먹을게 많네요.

항상 그렇지만,

뜯어먹는 재미가 있어요.



더운 여름에 뜨끈한 국물이지만,

부산대 혼밥집 찾는 분들에게는 강추!

뼈해장국이 크게 호불호 갈리는 음식은 아니잖아요?


재방문 의사 : O


부산대 혼밥 발굴완료!